Javascript is disabled. Please enable Javascript to continue browsing

Reminder: Once you’ve hit your HBAR earnings cap, you’ll still be charged per view but won’t earn.

Unsupported device or screen size

Oops! It looks like you’re trying to access DailyTimestamp.com on an unsupported device or screen size.

To use DailyTimestamp.com, you'll need to visit us on a desktop or laptop using the Chrome Web Browser with the Hedera Browser Extension installed. If you are on a desktop browser, please maximize the size of your browser window.

You can learn more about DailyTimestamp.com at help.hedera.com

헤데라 해시그래프의 전략 고문으로 펜부시 캐피털 파트너 보 셴 영입

Written by: Alice Kim

Apr 23, 2019by Alice Kim

분산 원장 플랫폼 헤데라 해시그래프(Hedera Hashgraph)가 글로벌 크립토 펀드 펜부시 캐피털(Fenbushi Capital)의 창립자이자 파트너 보 셴(Bo Shen)을 전략 고문으로 영입하였다.

보 셴은 2015년 중국 최초로 설립된 분산원장기술 전문 벤처 펀드인 펜부시 캐피털의 공동창립자이다. 보 셴은 보세라 펀드 출신의 샤오 펑(Xiao Feng),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과 함께 펜부시 캐피털을 창립했으며, 비탈릭 부테린은 현재 고문으로 참여하고 있다. 보 셴은 펜부시 캐피털의 창립 이전 증권사, 헤지 펀드, 투자 은행에서 수년간 경험을 쌓아온 금융 산업의 베테랑으로 기존 산업에서의 경력을 바탕으로 펜부시 캐피털의 성공을 이끈 인물이다.

“헤데라 해시그래프는 우리가 분산 원장 기술에 바라왔던 모든 것을 충족하고도 한 발 더 업그레이드된 모델입니다” 라고 션이 말했다. “기업과 일반 소비자들이 탈중앙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수용하는 데에 필요한 속도, 보안 그리고 신뢰를 제공합니다. 최근 가장 발표한 첫 5곳의 카운슬 멤버로 명성있는 글로벌 기업들이 발표되면서, 헤데라는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기업 수준의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APAC에서  Hedera 성장과 기술 채택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헤데라 해시그래프는 지난 2월 20일 글로벌 대기업으로 구성된 운영 위원회 멤버를 최초로 공개한 연례행사를 서울에서 개최하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번 중국계 분산원장기술 전문 펀드 출신 전문가 보 셴 영입은 앞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본격적인 행보를 보여주겠다는 의지로도 해석된다.

에드가 세아(Edgar Seah) 헤데라 해시그래프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은 “보 셴은 분산원장기술 업계에서 풍부한 경력과 네트워크를 가진 전문가”라며 “그가 고문으로 참여하게 돼 기쁘고 영광이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에서 헤데라 해시그래프의 성장과 기술 도입의 촉매 역할을 할 것”이라 밝혔다.

헤데라 해시그래프에 어드바이저로 션의 합류는 기술 발전과 APAC에 대한 헤데라의 관심을 대변하는 것이다. 헤데라는 최근 대한민국 서울에서 첫 헤데라 연례 총회를 가졌고, 그 자리에서 도이치 텔레콤, DLA Piper, 매거진 루이자, 노무라 홀딩스, 스위스콤과 같은 첫 5곳의 카운스 멤버를 공개했다.

2018년 8월, 헤데라 메인넷은 공식적으로 작동되고 있으며, 자체 플랫폼 코인인 hbar도 생성되었다. 첫번째 헤데라 커뮤니티 테스팅 프로그램에서 5000명의 유저가 계정을 만들고 플랫폼의 암호화폐 서비스를 테스팅했으며, 많은 개발자들이 테스트넷 상에 플랫폼을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헤데라는 제2회 커뮤니티 테스팅 프로그램을 가질 예정이며, 더 많은 수의 개발자와 유저들이 헤데라 네트워크에 계정을 만들고 스마트 컨트랙트 및 파일 서비스를 테스트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테스팅 프로그램이 끝난 후, 헤데라는 네트워크의 베타 버전을 오픈하고 누구나 헤데라 계정을 만들고, 네트워크를 사용하며, 플랫폼에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아시아 기반 기관들이 우리 헤데라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업계 최고 분산 원장에 개발하려는 개발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역적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라고 에드가 세아는 말했다. “우리는 우리의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뿐만 아니라 분산 원장의 활용을 촉진하는 멋진 애플리케이션 등장을 기대하고 있다”

###

헤데라 정보
Hedera Hashgraph는 탈중앙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퍼블릭 분산 원장이다. 개발자는 Hedera 상에서 안전하고 공정하며 빠른 탈중앙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hedera.com을 방문하거나 Twitter에서 @hashgraph, Telegram t.me/hashgraph, 또는 Disco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re stories